[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아주 '프레시'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20일 동원F&B는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리브랜딩(Re-branding)을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5일까지 한 달 가량 운영되는 '덴마크' 팝업스토어는 트렌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에 감각적인 블루 색감을 매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인포켓치즈' 등 '덴마크' 대표 제품 무료 시음을 비롯해 점심 및 저녁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 간단한 요깃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들도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전문 사진작가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인화해주며,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네일아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100% 당첨이 가능한 뽑기 이벤트를 통해 립밤, 핸드크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에코백, 머그컵 등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매주 주말 저녁 7시 30분에는 다양한 뮤지션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디 킴, 제아, 박재정 등 잘 알려진 가수들을 비롯해 실력과 무대매너를 겸비한 다양한 인디 뮤지션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한편 동원F&B는 최근 자사의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밀크'를 '덴마크'로 리브랜딩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는 다양한 '덴마크'의 제품을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