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마블 영화 중 제일 웃기다"…역대급 꿀잼으로 해외서 난리난 '토르3'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개봉을 코앞에 둔 마블 영화 '토르 : 라그나로크'가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현지 시각) 북미 프리미어를 통해 '토르: 라그나로크'(이하 '토르 3')가 처음 공개된 이후 해외 유력 언론들은 연이어 호평을 쏟아냈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기존 마블 영화 가운데 가장 웃기다"라고 평했고, GQ는 "넌센스의 거룩한 카니벌"이라는 독특한 평을 내놓았다.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BBC 역시 "웃음을 위해 모든 것을 던져 성공이다"라며 "마블 영화 가운데 가장 똑똑하고 즐겁다"고 극찬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영화의 삽입곡인 록 밴드 레드 제플린의 명곡 'Immigrant Song'을 언급하며 "액션 장면에 딱 들어맞는다"고 전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영화비평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도 '토르 3'은 20일 기준 98%의 신선도 지수를 기록하며 흥행 가도의 청신호를 밝혔다.


이는 최근 흥행한 마블 영화인 '스파이더맨 : 홈커밍'보다 5%포인트 앞선 수치다.


인사이트로튼 토마토 캡처


또한 총 45개의 리뷰 중 44곳에서 호평을 이끌어냈다.


국내에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토르 3'이 뜨거운 열기를 이어받아 흥행 신화를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토르: 라그나로크'는 토르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해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를 일으키려 하는 죽음의 여신 '헬라'를 막는 모습을 그린 영화다.


토르 시리즈 중 사상 최대의 흥행이 예상되는 '토르 3'은 오는 25일 국내 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YouTube 'Marvel Entertainment'


마블 영화 중 역대급 꿀잼이라는 '토르:라그나로크' 실제 관람 후기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