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드디어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말을 실천할 때가 왔다.
지난 18일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자사 인기 제품을 포함한 전품목 '최대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건 '10월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한 회원들은 등급에 관계없이 모두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는 예쁜 색감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살구 메이크업'의 정석이라 소문난 '애프리콧 립락커'도 포함돼 코덕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애프리콧 립락커'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매력 포인트로, 현재 '20%' 할인가인 8,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스킨푸드 베스트 제품인 '피치 라인' 전품목은 30% 할인된 가격에 득템 할 수 있다.
이외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과 바디케어 아이템을 비롯한 헤어 아이템은 50%, 클렌징과 선 케어, 남성 전 제품은 30%, 메이크업 제품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