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삶은 계란 먹고 낀 '농축 방귀'를 병에 담아 팝니다" (영상)

인사이트(좌) amazon, (우)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거침없이 하이킥'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언제 어디서나 방귀 냄새를 맡고 싶다면, 혹은 맡게 해주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준비해야 할 제품이 있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로스트앳이마이너는 신개념 스프레이 'BARFume Puke Spray'를 소개했다.


현재 미국 온라인 구매 사이트 아마존에서 판매되고 있는 해당 제품은 독특하게 '방귀' 냄새를 담은 스프레이다.


판매자는 사람의 방귀 냄새를 완벽히 닮았다고, 아니 더욱 지독한 냄새라고 자부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무한도전'


스프레이를 한 번 분사하면 삽시간에 실내 전체에 방귀 냄새가 진동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판매자 측 관계자는 "친구에게 장난을 치다가 우연히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라며 "내 방귀 냄새를 원할 때마다 맡게 해주고 싶었는데, 유용한 아이템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냄새가 상당히 지독하니 적당량 분사할 것을 권장한다. 이를 지키지 않는 소비지는 책임 지지 못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라디오스타'


해당 제품은 아마존 사이트에서 11.88캐나다달러(한화 약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누리꾼들은 "정말 역겨운 아이디어다", "친구한테 써먹으면 좋을 듯", "후회할 걸 알면서도 한번 맡아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은 직접 친구에게 사용하며 장난을 치는 인증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YouTube 'Reasons That Matter'


엘리베이터서 '똥방귀' 뀐 커플 보고 웃음 꾹 눌러 참는 남성 (영상)좁은 엘리베이터에서 화장실이 급한 나머지 괄약근 조절이 안돼 똥방귀 뀌었을 때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