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핑크덕후'면 무조건 소장각이라는 더페이스샵 '베이비 어피치' 콜라보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카카오프렌즈와 더페이스샵이 콜라보 한 '베이비 어피치' 제품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어린 시절을 그린 '리틀프렌즈'와 콜라보 한 '제품 구매 인증샷'이 올라와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더페이스샵과 콜라보 한 '베이비 어피치' 시리즈는 분홍분홍한 색감과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여성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 따르면 '베이비 어피치 선 쿠션'의 경우 스티커가 내장돼 있어 제품을 내 맘대로 꾸미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좌) 인사이트, (우) 더페이스샵


제품 실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더페가 열일했네", "핑덕+어피치덕은 지금 당장 더페로 달려갑니다", "베이비 어피치라니 진심 소장각...", "완전 사랑스럽" 등의 반응을 보이며 구매욕구를 불태웠다.


한편 '베이비 어피치' 시리즈는 외출 전 필수템인 '선 쿠션'을 포함해 추운 겨울 건조한 피부를 위한 '핸드크림'과 '마스크팩'까지 총 3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이외 '리틀프렌즈 선 쿠션'에는 라이언의 어린 시절을 담은 '리틀라이언'도 있으니 라이언 덕후라면 해당 제품을 눈여겨 보길 바란다.


인사이트


너무 귀여워 '소장각'이라 난리난 더페 '후드라이언' 콜라보 실사독보적인 귀여움으로 덕후들 취향 저격에 성공한 '후드라이언' 제품 실사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더페이스샵,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신상 '플랫 벨벳' 출시입술에 장미를 머금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더페이스샵 '가을' 신상이 화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