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사상 초유의 사태'… 트둥이 '트와이스' 보려 도로 점령한 오토바이 부대

인사이트'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다낭에 도착한 트와이스를 맞이하기 위해 현지 공항에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에서는 MC들과 트와이스가 베트남 다낭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베트남 공항에 도착한 MC들은 트와이스 때문에 모여든 현지의 엄청난 인파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인사이트'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


김용만은 "너무 많다"며 그동안 겪어보지 못한 사상 초유의 인파에 혀를 내둘렀다. 


이들이 대세 아이돌 임을 입증하듯 트와이스의 팬들은 공항을 가득 채웠고 공항을 넘어 출연진이 탄 투어 버스까지 따라왔다. 


인사이트'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


팬들은 차 또는 오토바이를 타고 공항을 나서는 버스를 따라오며 트와이스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이에 놀란 김용만은 "오늘 우리가 영화 보디가드의 케빈 코스트너 역할인 거 같다"고 말했으나 트와이스는 이를 알아듣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사이트'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컴백할 예정이다. 


새벽 4시에 깜짝 공개된 트와이스 '원 모어 타임' 뮤직비디오 (영상)인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팬들을 위해 일본 첫 신곡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