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발라드의 제왕 박효신의 7집 앨범을 담은 블록의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 예고편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지난 11일 소속사 글러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10월 말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효신 7집 블록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쿠바의 밤 길거리를 걷고 있는 박효신은 음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담담하게 나레이션으로 풀어갔다.
박효신은 "음악은 나를 완성시켰지만 나를 짓누르는 무거운 그림자이기도 했다"며 "세상 어디서도 그 그늘에서 난 자유롭지 못했다"고 되뇌었다.
그러면서 "낯선 풍경 속에서 새롭게 듣는 나의 노래"라는 이번 블록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음악 메시지를 선공개했다.
나레이션을 뒤로한 채 이번 7집 앨범 프로듀싱을 함께 한 뮤지션 정재일, 쿠바 소년과 함께 여러 장소에서 노래하는 박효신의 모습이 아름답게 담겨 있다.
30초 분량의 예고편에서 감각적인 영상미를 비롯해 베일에 싸여있던 박효신의 모습이 공개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뷰티풀 투모로우'는 지난해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던 박효신의 7집 정규앨범에 있는 9개의 수록곡을 한데 모아서 1시간 분량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만든 작품.
박효신의 7집 정규앨범 'I am A Dreamer'는 명곡으로 유명한 '숨'과 '야생화', 'Shine your light' 등 총 12개의 곡이 담겨있으며 '뷰티풀 투모로우'에서는 해당 곡들과 함께 박효신이 등장하는 아름다운 영상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박효신의 블록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는 오는 26일 CGV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구체적인 상영관 정보는 추후 알려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