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오버워치, 오늘부터 '전설 스킨' 받을 수 있는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오버워치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인기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을 테마로 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인기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1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3주간 진행되는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는 작년 진행된 공포의 할로윈을 더욱 업그레이드, 보다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완전 80년대 자리야', '용 시메트라', '해적 아나', '반 헬싱 맥크리', '이교도 젠야타', '드라큘라 리퍼', '강시 메이' 등의 전설 스킨이 등장한다.


인사이트오버워치


이 전설 스킨은 100여개에 달하는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에 포함된 것으로, 유저들은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거나 레벨업 보상을 통해 '공포의 할로윈' 수집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크레딧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모드인 '정켄슈타인의 복수'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오버워치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작년 할로윈에 선보인 PvE 난투를 누리꾼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재미있게 개선한 것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정켄슈타인 박사의 연속되는 공격에 맞서 성을 지켜내야 한다.


특히 올해 새롭게 단장한 난투에서는 선택 가능한 영웅이 변경되고, 신규 우두머리가 추가된 것 외에도 끝없는 전투를 통해 순위표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무한 모드'가 제공되는 등 즐길 요소가 더욱 풍부해졌다.


인사이트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Overwatch KR'


"4위하면 철원 제설메타"···핵잼 드립 난무한 '군버워치' 대회 영상육군을 대상으로 열린 '오버워치 대회'에서 재미있는 드립이 많이 쏟아져 온라인상에서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