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미대 오빠' 충재 씨의 '훈남 대학시절' 모습 (사진 9장)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미대 오빠' 김충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일 MBC every1 '비디오 스타'에서는 '미대 오빠' 김충재의 과거 대학생 때 모습이 재조명돼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대 훈남'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던 김충재의 과거 얼짱 시절 사진들이 공개됐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김충재는 무려 10년 전 대학생 시절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과 같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현재와 별반 다르지 않은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조막만 한 얼굴이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김충재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 지인으로 출연해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박나래의 마음뿐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의 과거 사진이 올라오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다.


지금과 다를 것 없이 10년 전에도 잘생긴 미모를 뽐냈던 그의 '미대 훈남' 시절 사진을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기안84 꽃미남 후배로 나왔던 '미대 오빠' 김충재 일상사진 8장웹툰 작가 기안84의 미대 후배로 나왔던 김충재 씨가 연예인 못지 않은 잘 생긴 외모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미대오빠' 충재씨 "박나래 다른 남자와의 썸 신경쓰인다"김충재가 시종일관 자신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표현해온 박나래에 대한 진심을 드러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