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배트맨·슈퍼맨 손잡고 외계인 물리치는 '저스티스 리그' 파이널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영화 '저스티스 리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드디어 슈퍼맨이 귀환하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파이널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지난 8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저스티스 리그' 최종 예고편을 소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 로이스 레인은 꿈 속에서 남편 슈퍼맨과 자신이 끼고 있는 반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저스티스 리그' 


그러던 중 이상한 기분을 느낀 레인은 이 모든게 꿈이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꿈에서 깨어난 레인은 슈퍼맨을 추모하는 뉴스를 통해 남편이 죽었음을 알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저스티스 리그' 예고편에서 처음으로 귀환한 슈퍼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인사이트영화 '저스티스 리그'


앞서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마지막 장면에서 되살아난 슈퍼맨을 예고한 만큼 DC 팬들은 어떤 과정을 거쳐 슈퍼맨이 부활했는지 궁금증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올 11월 개봉을 앞둔 '저스티스 리그'는 '배트맨 대 슈퍼맨'이 끝난 후 수개월이 지난 이야기가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 원더우먼이 메타휴먼 아쿠아맨, 플래시, 사이보그를 모아 저스티스 리그 팀을 만들어 빌런 스테판 울프의 가공할만한 공격으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한 모험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메가폰을 잡은 잭 스나어디가 딸의 죽음으로 하차하면서 이번 영화의 후반 작업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조스 웨던 감독이 맡았다. 



잭 스나이더 감독, 딸 자살로 '저스티스 리그' 감독 하차딸의 죽음으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하차를 결정한 잭 스나이더 감독이 SNS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