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비평가들에게 '만점' 받은 영화, 스티븐 연 주연 호러물 '메이헴'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드라마 '워킹데드'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워킹데드 시리즈의 '글렌' 역으로 한국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스티븐 연 주연의 영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스티븐 연 주연의 호러 영화 '메이헴(MAYHEM)'의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예고편 속 피를 흘리며 등장하는 스티븐 연은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상사에게 해고를 통보받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헴(MAYHEM)'


스티븐 연이 회사에서 짐을 싸 나가려는 그때 갑자기 경찰들이 몰려와 회사 입구를 폐쇄한다.


꼼짝없이 회사 안에 갇힌 스티븐 연은 난데없이 자신을 공격하는 직장 동료들과 몸싸움을 벌이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코믹 호러 장르인 영화 '메이헴'은 정체불명의 바이러스에 감염돼 마치 좀비처럼 변하는 직장 동료들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는 남성의 이야기를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헴(MAYHEM)'


스티븐 연은 직장 동료의 배신으로 해고돼 막 회사를 떠나려는 순간, 바이러스가 퍼진 회사 안에 갇혀버리는 데릭 역을 맡았다.


자신을 죽이려고 달려드는 회사 동료들로부터 과연 데릭은 무사히 살아남아 탈출할 수 있을까.


영화 '메이헴'은 현재 영화 웹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5월 개봉한 영화 '겟 아웃'은 신선도 99%에 그쳤다.


한편 해당 작품은 이번에 열리는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돼 상영될 예정이지만, 정식 개봉은 확정되지는 않은 상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헴(MAYHEM)'


YouTube 'MovieAccessTrailers'


'워킹데드' 스티븐 연, 오랜 연인과 한복 결혼식미드 '워킹데드'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한국계 배우 스티븐 연이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