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짧은 노란 머리서 흑발 웨이브로 변신해 '리즈 미모' 경신한 아이유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아이유가 자신에게 어울리는 '찰떡 스타일링'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9일 오전 아이유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허리 밑으로 내려오는 긴 웨이브 머리에 귀여운 검은색 베레모를 매치한 모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아이유의 하얀 피부에 상반되는 검은 머리와 진한 메이크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인형 같은 자태를 뽐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오랜만에 보는 긴 머리 아이유의 모습에 큰 호응을 보이며 '코디가 열일했다', '베레모와 메이크업을 박제시키고 싶다', '역대급 미모다'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아이유는 2017 포스코 콘서트에서 짧은 금발에 검정 베레모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바 있다.


당시 아이유는 "금발로 변신한 자신의 모습을 팬들이 어색해할까 봐 베레모를 썼다"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이날에 이어 다시 한번 귀여운 베레모를 쓰고 나온 아이유에 팬들은 열광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8일 대만에서 열린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새빨간 드레스 입고 GD 대만 콘서트서 완벽 듀엣곡 선보인 아이유대만에서 열린 지드래곤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가수 아이유가 등장해 화제다.


GD와 약속 지키려 콘서트 게스트로 대만까지 간 아이유가수 아이유가 지드래곤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서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