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교회 유아반 상대로 '즉석 팬사인회' 연 남자 아이돌의 정체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성종이 교회에서 즉석 팬 사인회를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교회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인피니트 성종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성종은 바쁜 스케줄에도 교회에 나와 예배하는 것을 빼먹지 않는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성종의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선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fnt_'


사진에서 인상적인 부분은 아이들의 눈을 바라보며 친절하게 사인을 해주는 성종이다.


수많은 소녀팬들을 몰고 다니는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가 교회에서 소박하게 팬 사인회를 열었다는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감동했다.


한편 성종이 속한 그룹 인피니트는 올해 8월 멤버 호야의 탈퇴로 6인조 그룹 체제를 공식 선언한 바 있다.


6인조로 재편된 인피니트는 현재 새 앨범 발매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인사이트울림 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호야, 그룹서 탈퇴한다…'6인 체제'로 활동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는 그룹 인피니트 멤버 호야가 팀에서 공식 탈퇴한다고 밝혔다.


'가을동화' 송혜교로 완벽 변신한 인피니트 성종보이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배우 송혜교로 완벽 변신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