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당잠사' 촬영 현장에서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열일하는 이종석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사전 제작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열연하고 있는 이종석의 촬영 당시 현장 사진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이종석의 우월한 비주얼을 칭찬하는 게시글과 사진들이 올라왔다.


사진 속 이종석은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 촬영장에서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캐주얼 정장을 걸치고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했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평소 애교 넘치는 성격답게 이종석은 촬영장 밖에서 숨길 수 없는 '잔망미'를 발산하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촬영장 날씨가 더웠는지 그는 아기자기한 선풍기를 쐬며 땀을 식히기도 했다.  


자신의 손보다 작은 파란색 선풍기를 들고 무엇인가에 집중하는 이종석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그러나 주변 스태프들과 웃음기 가득 장난치던 이종석도 촬영에 들어서면 180도 다른 모습으로 변한다.


이종석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극중 검사 역할에 몰입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진지한 눈빛으로 상대 배우와 합을 맞추는 이종석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설레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모델이라는 타이틀을 벗어 던지고 진정한 배우로 거듭난 이종석의 열연으로 '당잠사'는 최고 시청률 9.6%를 기록하며 수목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한편 이종석은 '당잠사'에서 꿈으로 미래를 예지하는 검사 정재찬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당잠사'에서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을 미리 꿈으로 볼 수 있는 수지(남홍주 역)와 이종석(정재찬 역)이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드라마 촬영 끝나고 떠난 유럽여행서 훈훈 '남친짤' 대방출한 이종석 (사진)배우 이종석이 해외 유명 명소에서 행복한 미소를 담긴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석도 수지와 '키스'하는 예지몽 꿨다···"본격 로맨스 시작"수지가 이종석과 키스하는 예지몽을 꾼데 이어, 이종석 역시 수지와 키스하는 의미심장한 꿈을 꿨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