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선미가 귀엽다고 직접 댓글까지 남긴 '가시나' 권율이 버전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1004yul_i'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랜선 조카'로 불리는 권율이가 선미의 '가시나' 춤으로 화제다.


지난 9월 29일 '권율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는 가수 선미의 '가시나' 춤을 따라 하는 권율이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권율이는 남색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상·하의를 맞춰 입고 새침한 표정으로 '가시나' 춤을 선보였다.


다소곳하게 춤을 추던 권율이는 후렴구가 나오자 진지한 표정으로 '저격 춤'을 선보여 보는 이를 흐뭇하게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1004yul_i'


정색해도 여전히 귀여운 권율이의 모습과 더불어 춤을 출 때마다 돋보이는 깜찍한 어린이 고무신 또한 '심쿵 포인트'로 작용한다.


권율이의 소속사 바이벨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해당 동영상을 제작한 계기에 대해 "권율이 영상을 본 선미가 가끔 댓글을 남기곤 했다"면서 "SNS상에서 선미와 소통하던 중 유튜브를 통해 '가시나' 영상을 본 권율이가 춤을 곧잘 따라 해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1004yul_i'


실제로 해당 동영상을 본 선미는 권율이가 사랑스럽다는 듯이 웃으며 키스 마크와 하트를 담은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또한 "권율이도 누리꾼들의 반응을 좋아한다"면서 "앞으로도 권율이를 더욱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현재 권율이의 '가시나' 춤 영상은 인스타그램 조회 수 77만, 페이스북 좋아요 수 18만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권 율이 (@1004yul_i)님의 공유 게시물님,


댕댕이가 엄마한테만 가니까 속상해서 삐진 권율이 (영상)사랑스러운 행동으로 '랜선 조카'라는 별명을 얻은 권율이가 자신을 대하는 강아지의 심드렁한 태도에 속이 상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