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미우새' 김종민 "팬티 빨래는 한 달에 한 번…팬티 수십장 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가수 김종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충격적인 빨래 습관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여전히 1%가 아쉬운 미운 남의 새끼 김종민의 하루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김종민의 집에 방문한 빽가는 종민을 도와 함께 빨래를 널었다. 그런데 세탁기에서 '팬티'가 끊임없이 나오자 빽가는 그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팬티를 모아뒀다가 한 달에 한 번 빨래를 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이어 "그래서 나는 갈아입을 속옷이 많다"며 스스로 자랑스러워했지만 빽가는 물론 MC들과 네 어머니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의 세탁기에서는 수십 장의 팬티와 함께 잘 빨아진 걸레가 등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이에 빽가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2살 위인 김종민에게 폭풍 잔소리를 퍼부었고, 네 어머니들도 "저거 큰일이다", "빨리 장가가야겠다"며 혀를 내둘렀다.


남들과는 다른 김종민의 빨래 취향이 그려질 SBS '미운 우리 새끼'는 10월 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안 역사신' 설민석이 48세라는 얘기 듣고 '멘붕' 온 김종민 (영상)가수 김종민이 역사 강사 설민석의 나이를 듣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