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토르vs헐크"…마블 사상 최고의 대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오는 25일 개봉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옛 동료 토르와 헐크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오는 25일 국내 상영관을 찾는다.


5일 영화제작사 마블 측에 따르면 토르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줄 최강 군단 일명 '리벤져스'의 등장을 예고한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25일 개봉한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케이트 블란쳇)에 맞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이다.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예고 영상에서 토르는 이전까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였던 장발을 버리고 짧은 머리로 돌아온 모습이다.


또 자신의 분신과도 같던 망치가 부서져 망치 대신 검을 든 검투사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최대 관심사인 검투사로 만난 토르와 헐크의 대결은 빅매치인 만큼 압도적인 스케일로 재현될 것임을 예고했다.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이외에도 마블 캐릭터 특유의 남다른 유머와 케미스트리를 숨겨놓고 있어 영화 속 어떻게 그들의 관계가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오는 25일 개봉하는 '토르:라그나로크'는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 등이 출연한다.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YouTube 'Marvel Entertainment'


"토르vs헐크"…사상 최고의 '씨름 한판' 대결 펼치는 마블 히어로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대한민국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한국화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