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더 강렬하고 야해진 로맨스"…'50가지 그림자: 해방'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YouTube 'Fifty Shades'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파격적인 로맨스를 선보였던 영화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마지막 작품 티저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달 10일(현지 시간) 영화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50가지 그림자: 해방' 첫 티저 예고편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우여곡절 끝에 결혼하는 두 주인공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는 아나스타샤(다코타 존슨)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이후에도 전편 못지 않은 파격적인 로맨스가 계속될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ifty Shades'


사실 영화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는 E.L제임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스크린에 옮긴 영화다.


모든 것을 다 가진 CEO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다.


'19금' 로맨스 영화로 제이미 도넌의 섹시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다.


미국 매체 코스모폴리탄에 따르면 메인 예고편은 오는 11월 공개될 예정이며 영화는 내년 밸런타인데이인 2018년 2월 14일에 개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ifty Shades'


YouTube 'Fifty Shades'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상영관 좌석에서 '오이' 발견한 남성최근 한 남성이 영화관에서 발견한 '오이'의 정체가 해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