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너무 귀여워 '소장각'이라 난리난 더페 '후드라이언' 콜라보 실사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기 국민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와 콜라보 한 더페이스샵의 '후드라인언' 화장품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독보적인 귀여움으로 덕후들 취향 저격에 성공한 '후드라이언' 제품 실사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더페이스샵과 카카오 프렌즈가 벌써 '세 번째'로 콜라보 한 이번 컬렉션은 하늘색 '후드' 티를 입은 '라이언'이 메인 디자인으로 담겨 소장가치를 더했다.


쿠션, 미니 메이크업 바, 보디&헤어, 수분크림, 립밤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돼 꼭 필요한 제품을 골라 사는 재미도 있다.


인사이트


특히 아이섀도 팔레트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총 2종으로 출시된 후드라이언 팔레트는 각각 '8가지' 색상이 담겨 활용도를 높였으며 뛰어난 '발색력'으로 코덕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바디워시 사고 화장실에서 사는 중", "라이언 보려고 괜히 파우치 계속 열어보는 중", "그냥 보고만 있어도 뿌듯해 '텅장'도 견딜 수 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외 이번 콜라보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을 반영한 캐릭터인 '리틀 프렌즈'도 만나볼 수 있다.


'리틀 프렌즈' 제품 역시 앙증맞은 어피치와 아기 라이언의 치명적인 귀여움이 더해져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신상 '플랫 벨벳' 출시입술에 장미를 머금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더페이스샵 '가을' 신상이 화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