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아직도 제대 안했어?" 전역 32일 남은 말년병장 이승기 근황

인사이트대한민국 육군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아직도 군대에 있는 거냐"는 말을 듣곤 하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대한민국 육군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13공수특전여단 소속 '특전사' 이승기의 근황을 공개했다.


인사이트대한민국 육군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는 '안 되면 되게 하라'는 특전사 정신처럼, 체력단련·고공 강하·해상침투훈련 등 힘든 훈련을 종류 불문하고 다른 전우들과 함께 극복하는 모습이다.


특히 현재 분대장으로서 후임들의 모범 역할을 하는 그답게, 표정에서는 군 생활에 대한 익숙함과 여유가 엿보인다. 곁에 있는 전우들과도 막역해 보이는 표정이다.


인사이트대한민국 육군


대한민국 육군 측은 이승기가 분대장으로서 후임들의 각종 고민 상담부터 훈련 노하우 등을 전수해주는 훌륭한 맏형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과거 부상을 입고 훈련에서 제외됐음에도 후임들을 위해 함께 훈련을 받았다는 이승기의 미담을 소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대한민국 육군


아울러 이날 해당 블로그 본문에는 이승기가 후임 상병에게 직접 쓴 편지가 첨부됐다.


이승기는 편지에서 그동안 군 생활을 같이 보냈던 후임에게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동안 네가 있어 든든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인사이트대한민국 육군


이어 "우리 모두가 군 생활을 행복하게 기억할 수 있게 서로 도와주자. 모두가 전역하고 사석에서 그땐 그랬지 하고 웃으며 술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함께하길"이라고 훈훈한 끝맺음으로 편지를 마쳤다.


한편 이승기는 평소 "똑같은 군 복무 기간인데 다른 연예인보다 이승기가 군대에 있는 기간이 유독 길게 느껴진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대중이 보고파 해온 '만능 엔터테이너' 스타다.


오는 10월 31일 전역을 앞둔 그가 연예계 복귀 후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대한민국 육군


10월 만기제대 앞두고 있는 '특전사' 이승기 근황 (사진)만기 제대를 앞두고 있는 군인 이승기의 근황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