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지난여름 열풍을 일으켰던 '짱구 파자마' 겨울 버전의 실물 사진이 공개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의류브랜드 스파오는 올여름 소비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짱구 파자마'를 겨울 버전으로 제작해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짱구 파자마는 20년 넘게 사랑 받고 있는 만화 '짱구는 못 말려' 속 주인공 짱구가 입는 잠옷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상품이다.
앞서 지난 7월 여름 버전 잠옷을 처음 대중에 선보였을 당시, 출시 직후 30분 만에 완판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새롭게 돌아온 짱구 파자마는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되 계절성에 맞춰 겨울용으로 제작, 두툼하면서 촉감 좋은 소재로 만들어졌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실물 사진 속 짱구 파자마에서는 만화 속 잠옷의 귀여운 느낌과 따뜻하고 부들부들한 촉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고무줄 처리된 하의 밴딩과 통 넓은 소매·바짓단이 편안해 보이는 것은 물론이다.
구매 욕구를 유발하는 짱구 파자마에 누리꾼들은 "이번엔 놓치지 않을 거예요", "또 줄 서야 할까"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짱구 파자마는 이미 지난 23일부터 명동과 강남 등을 비롯한 전국 주요매장에 입점했으며 다음달 21일에는 전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