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강경준이 여친 장신영에 '프러포즈'하려고 몇번이나 썼다 지운 고백 편지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여자친구 장신영에 프러포즈하기 위해 편지를 수십번 썼다 지웠다 하는 배우 강경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두 사람이 제주도로 함께 여행을 간 가운데 강경준이 장신영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이날 강경준은 장신영을 위한 편지를 작성하는 것으로 프러포즈 준비를 시작했다. 


두 사람이 함께해온 5년이란 세월은 절대 쉽지 않았고, 결혼을 결심하기까지도 여러 장애물이 많았을 터. 


강경준은 하고 싶은 말을 정리하며 편지를 수십번 썼다 지우길 반복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그날 밤, 마침내 강경준은 준비한 편지를 바탕으로 만든 영상을 통해 장신영에 프러포즈했다.


자신이 쓴 편지를 읽는 강경준의 목소리가 영상 나레이션으로 흐르기 시작했다.  


편지에서 "5년 전 네게 고백받던 그 순간 얼마나 가슴이 떨렸는지..." 얘기하며 운을 뗀 그는 아직도 그때의 설렘을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그러나 이 연애를 축복하는 이들보다는 우려와 걱정하는 사람이 더 많았다며 힘들었던 지난날을 떠올리기도 했다.


이어 "하지만 그렇게 포기하기엔 당신이 내게 너무 소중하고, 내가 할 수 있는 건 당신을 더 아끼고 사랑하는 일뿐"이라며 "연애의 시작은 당신이 했지만, 결혼의 시작은 내가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감동의 프러포즈 영상이 끝난 뒤 강경준은 직접 말로 한 번 더 사랑을 이야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처음 본 순간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사랑하겠다며 다짐한 그는 벅찬 감정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덧붙여 "내가 단 한 가지 자신 있는 건 그 어떤 다른 누구보다도 당신을 사랑할 수 있고 지켜줄 수 있다는 것"이라 말하면서 장신영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해당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남자가 사랑할 때 보이는 눈물보다 아름다운 것은 없다"고 감동적인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이 '꽃길'만 걷기를 응원했다. 


Naver TV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강경준, 장신영에 눈물의 프러포즈···"결혼의 시작은 내가 할래"배우 강경준이 여자친구 장신영에게 진심을 담은 눈물의 프러포즈를 선사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