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출산 7개월' 접어든 모델 엄마 장윤주의 완벽한 수영복 자태 (영상)

인사이트tvN '신혼일기2'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모델 장윤주가 출산 후에도 완벽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신혼일기2'에서는 장윤주, 정승민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주는 남편 정승민이 "수영복을 입고 풀장으로 들어오라"는 말에 꺼리는 기색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혼일기2'


장윤주는 "뚱뚱해 본 적이 처음이지 않나. 임신과 출산을 하고 나서 몸매에 대한 고민이 많았었는데 주변에서 좋은 얘기를 들었던 게 '오히려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는 게 더 재밌었다. 오히려 예전보다 더 빠진 상태다"고 덧붙이며 자신감을 보였다.


오랜 고민 끝에 장윤주는 남편 정승민과 딸 리사의 물놀이에 동참하기로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혼일기2'


장윤주는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와 출산 후에도 완벽한 20년 차 모델의 몸매를 뽐냈다.


장윤주의 과감한 수영복 자태에 정승민은 "위에 셔츠라도 걸쳐라. 호텔 수영장 왔냐"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지만 장윤주는 자신의 몸매를 보고 "예쁘다"며 감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혼일기2'


Naver TV '신혼일기2'


커플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화해법장윤주와 정승민이 여느 부부와 다르지 않은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남다른 화해의 철학(?)을 밝혔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