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이번주 수요일 개봉하는 '킹스맨 2' 단돈 5천원에 본다

인사이트'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오는 수요일(27일)에 개봉하는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을 단돈 5천원에 볼 수 있다.


25일 CGV·롯데시네마 등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영화를 5천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국가사업이다. 이는 지난 2014년부터 시행됐다.


인사이트'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


'문화가 있는 날'에는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전국 주요 영화관에서 5천 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시간은 수요일 오후 5시부터 9시 사이다.


특히 이번 9월의 마지막 수요일(27일)은 '킹스맨: 골든 서클'의 개봉 당일인 만큼, 개봉 첫날부터 많은 관객을 끌어모으며 극장가를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일부 상영관은 영화 관람 할인 행사에서 제외되니 이용에 참고하자. 


인사이트'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


이밖에도 '문화가 있는 날'에는 공연장·박물관·미술관·고궁 등 전국 주요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일부 문화시설은 이날 야간까지 개방한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한편 개봉 이틀을 앞둔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영국 비밀 조직 킹스맨이 범죄집단 '골든 서클'의 음모를 막기 위한 작전을 펼치는 가운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시리즈 전작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는 지난 2015년에 개봉, 한국에서만 6백 만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개봉 3일 앞두고 '넘사벽' 예매율 1위 달리는 청불 영화 '킹스맨2'청불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 개봉을 3일 앞두고 여전히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