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명 유튜버인 이사배가 '가시나'의 선미에 이어 '베베'의 현아로 변신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RISABAE'에는 '현아 베베 메이크업'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개의 영상이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낯으로 등장한 이사배는 최근 '베베'로 활동 중인 현아의 메이크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사배는 현아 특유의 뽀얀 피부를 살리기 위해 핑크빛 파운데이션을 사용했다.
입술 라인, 콧대 등 현아의 이목구비 특징을 하나하나 가이드를 잡아 나갔다. 그러면서 붉은빛 아이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며 현아의 얼굴에 있는 점까지 표현했다.
이사배는 새빨간 현아의 입술과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재연했고 현아의 신곡 '베베'의 안무까지 따라 해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상에 따라 정말 세심하게 정성 들여 메이크업을 하신다", "무슨 메이크업을 해도 어울려 그림같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선미가 '현아 베베 메이크업' 한 것 아니냐는 평가와 함께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기 유튜버 이사배는 인기 여자 연예인들과 싱크로율 100%에 이르는 똑같은 메이크업을 선보여 각광받고 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