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히든 아이덴티티'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조이앤시네마는 영화 '히든 아이덴티티'의 주인공 4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기존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외에 등장인물의 캐릭터를 파악할 수 있는 핵심 대사 카피로 눈길을 끈다.
정신과 견습의 '에드워드'의 모습이 담겨있는 포스터에는 "저는 늘 마음의 병에 마음이 끌렸습니다"라는 대사가 담겨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당신은 여기 있으면 안 돼요"라며 병원에 남으려는 '에드워드'에게 도망치라고 조언하는 '일라이저'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주인공의 포스터는 영화 속 숨겨진 미스터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기존의 의학 치료를 부정하고 새로운 20세기를 맞아 새로운 치료법을 시도하는 병원장 '사일러스 램'이 등장한 포스터에는 "우린 모두 미쳤어. 누군가는 그걸 인정할 정도로 미치지 않았을 뿐이지"라는 냉소적인 대사가 함께 적혀 있어 긴장감을 조성한다.
해당 포스터들은 영화 속 반전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신념과 광기에 사로잡힌 두 의사의 대결과 그 결말에 대해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에드거 앨런 포 원작의 탄탄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히든 아이덴티티'는 오는 10월 12일 개봉하여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