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 번 놓치면 언제 또 다시 찾아올지 모르는 VDL의 '역대급' 시즌 행사 기간이 돌아왔다.
22일 LG생활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VDL은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전품목을 대상으로 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위크'는 오늘(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된다.
VDL의 '뷰티위크'는 올 상반기에도 딱 한 번 진행됐을 정도로 흔치 않은 행사다.
희소성이 큰 행사인 만큼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될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내년까지 더이상의 세일은 없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평소 VDL 제품을 애용하거나 눈여겨보고 있던 제품이 있는 코덕들이라면 이번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VDL의 인기 제품인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과 '스킨케어&브러쉬' 전품목을 '반값'에 득템할 수 있다.
파데 유목민들의 인생템이라 불리는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과 '엑스퍼트 메탈 쿠션', '루즈 스프림' 등의 베스트셀러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자주 진행하지 않는 행사인 만큼 '뷰티위크' 기간에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베스트셀러 샘플백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7만원 이상 구매 시 메이크업 브러쉬 4종과 전용 파우치도 증정할 예정이다.
코덕들 사이에서 '놓치면 손해'라고 불리는 시즌 행사인 만큼 부담 없는 가격에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VDL '뷰티위크'는 한 번 진행했다 하면 매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만큼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뷰티위크' 전용 사이트에서 PC와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오늘(22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