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모든 '호기심'은 나와는 정반대의 것에서 발생한다.
남성도 여성이 여자다울 때 가장 이성적으로 느끼듯 여성도 마찬가지다. 여성들은 자신이 가지지 않은 이성의 '남성미' 넘치는 매력 포인트에 나도 모르게 '심쿵'을 경험한다.
신체 부위마다 개개인의 호불호는 갈리지만 매력을 느끼는 이들은 남성들의 이 신체 부위가 '섹시해서' 좋다고 한다.
여성들이 '은근히' 좋아하는 남성들의 매력적인 신체 부위 6곳을 모아봤다. 현재 짝사랑 중인 여성이 있다면 그녀는 당신의 이 신체부위에 매력을 느낄지도 모른다.
1. 힘줄
남성의 손등 위에 불끈한 핏줄을 발견한 여성들은 그의 진한 남성미에 침을 '꿀꺽' 삼킬지도 모른다.
2. 어깨
넓게 쫙 벌어진 태평양 어깨를 싫어하는 여성이 있을까. 건강미 넘치고 옷태까지 살아나게 하는 '직각' 어깨는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성들의 매력 포인트다.
3. 큰손
내 손을 순식간에 아기손으로 만들어 버리는 남성들의 큰 손을 좋아하는 여성들도 많다.
4. 목젖
시원한 생수를 들이켜는 남성에게서 보이는 '톡' 튀어나온 목젖은 여성들이 보기에 신기하기만 하다. 배우 박해진과 이민호는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목젖'을 꼽기도 했다.
5. 잔근육
여성들은 굵직한 근육보다 있는듯 없는듯한 '잔근육'을 더 좋아한다. 근육 사이사이가 갈라진 탄탄한 근육을 보면 친한 '남사친'에게도 문득 설렘을 느낄 수 있다.
6. 보조개
활짝 웃는 미소와 함께 상큼하게 패이는 보조개를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 보조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예쁨' 받는 귀여운 매력 포인트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