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역대급 '잔혹함'으로 온몸 쭈뼛 서게하는 '직쏘' 11월 2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

Youtube 'Lionsgate Movies'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게임을 시작하지"


전 세계를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쏘우 시리즈의 새로운 이름 '직쏘'가 11월 2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19일 제작사 라이언스게이트는 역대급 반전 스릴러로 관객들을 오싹하게 만들 영화 '직쏘'가 오는 11월 2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영화 '직쏘'는 공포영화의 새 역사를 썼던 쏘우 시리즈의 새 이름이다.


인사이트 Youtube 'Lionsgate Movies'


쏘우를 시작으로 '컨저링', '애나벨' 등을 성공적으로 완성시킨 공포영화의 대가 제임스 완이 이번에도 직쏘 제작을 맡았다.


여기에 파격적인 반전 영화로 호평을 받았던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 형제가 메가폰을 잡으면서 영화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Lionsgate Movies'


2004년 처음 개봉한 이후 지금까지 총 7편의 시리즈물을 선보였던 '쏘우'는 소름끼치는 반전과 눈을 뗄 수 없는 잔혹함으로 공포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왔다.


무려 7년 만에 관객들을 찾는 이번 영화는 도심 한복판에 의문의 시체들이 발견되고, 모든 증거가 범인 직쏘를 가리키면서 벌어지는 퍼펙트 스릴러를 그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Lionsgate Movies'


아직 정확한 스토리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영화사 측은 최대한 관객들의 긴장감을 높이기 위해 스포일러 노출 없이 영화를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8번째 에피소드로 돌아온 '직쏘'가 앞선 시리즈에 이어 이번에도 관객들을 극한의 공포에 몰아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직쏘'는 북미에서 할로윈 데이에 앞선 오는 10월 27일 선공개되며 국내에선 11월 2일 개봉한다.


7년만에 돌아온 '쏘우' 여덟번째 시리즈 공포 영화 '직쏘' 예고편 (영상)무려 7년만에 돌아온 '쏘우'의 여덟 번째 시리즈 공포 영화 '직쏘'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온몸 털 쭈뼛 서는 '쏘우' 여덟번째 시리즈 공포 영화 '직쏘' 10월 개봉소름 돋는 반전으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던 '쏘우(SAW)'의 여덟번째 시리즈 '직쏘(JIGSAW)' 포스터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