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청순의 끝'이었던 아이유, '퇴폐미'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이유가 자신의 리메이크 앨범인 '꽃갈피 둘'의 파격적인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9일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2일 발표를 앞둔 아이유의 새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두 번째 앨범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약 26초가량인 '꽃갈피 둘'의 2차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됐던 청순한 느낌이 가득했던 티저와는 사뭇 다른 퇴폐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영상 속 아이유는 과감히 탈색한 샛노란 머리에 미니 원피스를 입고 진한 화장을 한 채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인사이트앞서 공개된 티저 속 아이유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복고적 매력이 가득한 '레트로 걸'로 변신한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당당한 겉모습과 달리 힘없는 표정과 몸짓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섹시한 옷차림을 한채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이유와 만화적 요소가 가득한 효과음 덕분에 티저는 독특한 매력을 풍긴다.


해당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7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8일 데뷔 기념일을 맞아 '꽃갈피 둘'의 선공개 곡 '가을 편지'를 공개했다.


선공개 곡 발표에 이어 아이유는 오는 22일 본격적으로 '꽃갈피 둘' 앨범 전곡을 공개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1theK (원더케이)'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하면 좋을 아이유 '꽃갈피 둘' 티저 사진가수 아이유의 아련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긴 '꽃갈피 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