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3억'짜리 초호화 인형으로 판빙빙에게 정식 '프러포즈'한 남친

인사이트(좌) Instagram 'bingbing_fan', (우) sina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판빙빙이 3년 사귄 연인 리천에게 프러포즈 받은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역대급 프러포즈 선물이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판빙빙이 남친에게 선물받은 3억짜리 인형'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최근 연인 리천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판빙빙이 청혼 선물로 받았다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인형이 담겨 있다.


앞서 현지 시간으로 지난 16일 중국 왕이 보도에 따르면 연인인 리천은 이번 프러포즈를 위해 1년에 걸쳐 이번 청혼 선물을 준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그는 인형 제작 전문가 마리나 비치코파에게 4개월 동안 끈길진 요청 끝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신부 형상의 인형을 완성했다.


매체에 따르면 해당 인형은 우리 돈으로 3억 3천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레이스 소재의 긴 드레스를 입은 해당 인형은 판빙빙 특유의 검은 긴생머리를 본딴 청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같은날 판빙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천의 프러포즈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실제로 중국 언론 시나연예는 두 사람의 웨이보를 인용, 리천이 판빙빙 생일을 맞아 프러포즈 했다고 보도했으며 배우 서기, 양미 등 주변 연예인들이 두 사람의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2014년 함께 작품에 출연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2015년 공개 연애를 선언, 현재까지 3년 간의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판빙빙은 지난 3월 리천과 약혼 파티를 위해 한국 돈 약 11억원이 넘는 초호화 유람선을 구매해 연인 리천을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과 비밀 약혼 파티를 열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서로의 바쁜 일정 탓에 현재까지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1년에 '400억' 버는 판빙빙, 3년 사귄 남친과 결혼한다중국에서 가장 수입이 많은 배우 판빙빙이 프러포즈를 받았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