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당잠사' 드라마 촬영장 벗어나면 '여신'되는 수지

인사이트디디에두보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드라마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백수 '건어물녀'로 변신한 수지가 화보 촬영을 통해 드라마와 180도 다른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15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수지의 '2017 F/W 몽 파리 컬렉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 콘셉트에 맞춰 우아한 포즈와 눈빛을 취하며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풍기고 있다.


수지는 아름다운 목선과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인사이트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공개된 사진은 비하인드 컷으로, 보정을 거치지 않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수지는 완벽한 무결점 미모를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수지는 오는 27일 방영을 앞둔 드라마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털털한 성격의 백수 남홍주 역을 맡았다.


극 중에서 수지는 동그란 안경에 후줄근한 운동복을 입고 완벽한 '건어물녀'의 모습을 보인 반면 화보에서는 우아한 분위기의 여신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대조를 이뤘다.


한편 수지가 이종석과 함께 주연을 맡은 새 수목 드라마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디디에두보


'사과머리' 이종석이 자신에게 홀딱 반했다고 믿는 '당잠사' 수지 (영상)'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은 이종석과 수지의 달달한 로맨스 예고편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선글라스'도 감추지 못하는 수지의 '청량미' 화보 (사진)여름의 상큼함을 머금은 단발머리 수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