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더 강렬해졌다"…'50가지 그림자: 해방' 티저 예고편 공개

인사이트YouTube 'Fifty Shades'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파격적인 로맨스를 선보였던 영화 '50가지 그림자(Fifty Shades)'의 마지막 시리즈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50가지 그림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50가지 그림자: 해방(Fifty Shades Freed)' 첫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골인한 두 주인공 아나스타샤(다코타 존슨)와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YouTube 'Fifty Shades'


두 사람의 결혼 이후에도 전편에서 보여줬던 파격적인 로맨스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5년 개봉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책이 원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흥행 수익 5,554억 원을 돌파했다.


흥행에 힘입어 지난 2월엔 속편 '50가지 그림자: 심연'이 개봉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ifty Shades'


이 영화는 19금 로맨스 영화로 제이미 도넌의 섹시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작품 역시 많은 팬의 환영을 받고 있다.


미국 매체 코스모폴리탄에 따르면 메인 예고편은 오는 11월 공개되며 영화는 내년 밸런타인데이인 2018년 2월 14일에 개봉한다고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ifty Shades'


YouTube 'Fifty Shades'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더욱 은밀해진 미공개 영상'여성을 위한 포르노'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속편의 미공개 컷이 추가된 파격적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