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다이나믹듀오 "행주 우승 기쁘지만, 넉살 져서 짜증"

인사이트Facebook 'dynamicduo.official.page'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다이나믹 듀오가 행주의 우승과 넉살의 준우승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9일 전파를 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다이나믹 듀오와 행주는 각자의 입담을 뽐냈다.


이날 라디오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로 참가했던 것과 관련해 "육체적으로는 힘들었지만 재밌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다이나믹 듀오는 같은 회사인 행주의 우승에 대해 기쁨을 표현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그러면서도 자신들의 팀 멤버였던 넉살이 준우승에 머문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행주가 우승해서 좋지만, 넉살이 져서 짜증 났다"며 "우리 나름대로 몰입하고 되게 열심히 준비했는데 준우승했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에 행주는 "다이나믹 듀오 형들은 공과 사가 확실하다"며 "응원은커녕 날 무시하는 발언을 했다"고 말해 청취자들을 폭소케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angzoo'


이어 행주는 "다들 나를 무시해서 오기가 생겨 더 열심히 했다"며 "그런 방식으로 날 응원해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6' 결승 무대에서 행주는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로 우승 후보 넉살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행주 "우승 상금 '1억' 아직 못받아···세금 많이 뗀다더라"리듬파워의 행주가 '쇼미더머니 6' 우승 상금에 대한 행복한 고민을 털어놔 눈길을 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