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나 '우블리'야"···뜻도 모르면서 별명 부심 폭발한 우효광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우블리 조하" 우효광이 자신의 별명 '우블리'에 대한 부심을 드러냈다.


오는 11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우블리의 참뜻을 알게 된 우효광의 반응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제주도 여행을 즐기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그려진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폭풍 수다를 떨던 중 영화 '첨밀밀'의 OST로 유명한 '월량대표아적심'을 부르며 예전 기억을 더듬었다.


노래를 부르던 중 우효광은 주윤발, 장국영 등 한 시대를 풍미한 중화권 배우들을 이야기하며 은근슬쩍 '우블리'를 끼워 넣었다.


남편의 귀여운 뜬금포 '우블리' 부심에 추자현은 미소를 지으며 "'우블리'가 무슨 뜻인지 아느냐"고 물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그러자 우효광은 "모른다"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뜻도 모르면서 그저 좋아했던 것.


이에 추자현은 "우효광과 러블리의 합성어"라며 우블리의 참뜻을 알려줬다.


'우블리'라는 별명의 의미를 처음으로 알게 된 우효광의 '리얼' 반응은 오는 11일 밤 11시 10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추자현♥우효광, '로코'보다 달콤한 신혼 모닝 패키지 (영상)로맨틱의 대명사로 떠오른 배우 우효광이 아내 추자현을 위한 아침상을 차리는 모습으로 '사랑꾼' 정석에 올랐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