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바다 한가운데서 '식인상어'에 쫓기는 공포스릴러 '케이지 다이브'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케이지 다이브' 스틸컷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무시무시한 이빨을 가진 '식인상어'에 쫓기는 이야기를 담은 공포 스릴러 영화 '케이지 다이브'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근 배급사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스를 싹 날려주는 짜릿한 공포 스릴러 영화 '케이지 다이브'의 예고편을 네이버TV에 게재했다.


'케이지 다이브'는 케이지 다이빙 중 쓰나미를 만나 식인상어에 쫓기게 되는 절체절명의 순간을 그린다.


예고편은 27명이 탄 배가 난파되었단 긴급 뉴스로 시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케이지 다이브' 스틸컷


주인공들은 케이지 다이빙을 즐기다 무방비 상태로 식인상어와 마주하게 된다.


식인상어는 주인공 주위를 맴돌며 위협해 오고, 주인공들은 언제 물려 죽을지 모르는 극한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예고편 속 입을 벌리며 주인공의 발을 물기 위해 다가오는 식인상어의 모습이 극강의 공포를 느끼게 하는 가운데, 과연 물에 빠진 27명 중 몇 명이나 살아남을 수 있을까.


"비슷한 소재의 영화 '47미터' 보다 훨씬 무섭다"는 평이 자자한 '케이지 다이브'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제럴드 라시오나토(Gerald Rascionato)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조엘 호건(Joel Hogan)과 메간 페타 힐(Megan Peta Hill), 조시 포트호프(Josh Potthoff)가 주연을 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케이지 다이브' 스틸컷


Naver TV '네이버 영화'


'식인 상어' 있는 47m 바닷속으로 빠지는 공포 스릴러 예고편무시무시한 백상아리가 득실 되는 바닷속으로 빠지는 영화 '47미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