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도마뱀 머리 자르고 '맨손'으로 가죽 벗기는 여자친구 예린 (영상)

인사이트SBS '정글의 법칙'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맨손으로 도마뱀 가죽을 벗겨내며 걸크러시 다크호스로 등장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는 최원영을 중심으로 여자친구 예린과 양정원, 이태환 등이 한 팀이 되어 코모도 생존에 나선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 예린은 '걸그룹'의 연약한 이미지와 다르게 도마뱀 가죽을 맨손으로 벗겨내는 등 걸크러시 면모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SBS '정글의 법칙'


저녁을 먹기 위해 사냥한 왕도마뱀 '비아왁' 손질을 자원한 예린은 무표정한 얼굴로 손질에 나서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거침없이 칼을 놀리던 예린은 덤덤한 얼굴로 "이게 피 냄새가 좀 나네요"라고 말하다가도 "예린아 할 만하니?"라고 묻는 최원영의 질문에 밝게 웃으며 "지금 머리 잘랐어요~"라고 답해 그를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SBS '정글의 법칙'


계속된 손질에서 무딘 칼날과 미끌미끌한 장갑으로 힘들어하던 예린은 "이렇게는 안 되겠어!"라며 장갑을 벗는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인정사정 볼 것 없이 왕도마뱀을 척척 잘라내던 예린은 "배고픈 게 있으면 다 할 수 있어요"라며 "맛있겠다"라는 말로 강력한 생존의지를 표출했다.


인사이트SBS '정글의 법칙' 


막내 예린의 모습에 양정원은 "자원하는 모습이 멋지다"라고 한 반면 이태환은 "저 친구 건들면 안 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했다.


예린은 손질을 끝낸 비아왁과 함께 내장과 머리도 따로 준비해 또 한 번 최원영을 혼비백산하게 했다.


한편 예린의 그룹 여자친구는 최근 미니앨범 '귀를 기울이면'의 활동을 마치고 9월에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의 타이틀곡 '여름비'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인사이트SBS '정글의 법칙'


Naver TV SBS '정글의 법칙'


모델 뺨치는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의 놀라운 '황금비율' 기럭지 (영상)걸그룹 여자친구 리더 소원의 놀라운 황금비율 기럭지를 자랑하는 영상이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