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치명적인 '섹시 흑발'에 '무쌍매력' 눈빛으로 여심 올킬한 우도환 (사진 16장)

인사이트키이스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우도환이 치명적인 섹시 흑발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뽐내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지난 27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사이비 종교 스릴러물 OCN '구해줘'에서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석동철 역으로 여심을 뒤흔든 배우 우도환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흑발 머리에 무쌍매력이 돋보이는 섹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우도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무심한 듯한 시크한 표정과 날카로운 옆선은 우도환의 섹시함을 돋보이게 만들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게 한다.


인사이트키이스트


1992년생으로 올해 26살인 우도환은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에 몸무게 65kg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여느 모델 못지않은 핏을 자랑한다.


우도환은 현재 '구해줘'에서 친구의 배신과 부모 빽이 없다는 이유로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는 석동철 역의 내면을 디테일하게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다.


무쌍 매력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우도환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그의 연기 인생을 응원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본격 사이비 스릴러물 OCN '구해줘'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 첫사랑을 구하기 위한 뜨거운 촌놈들의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그린 드라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키이스트


여심 설레게 만든 어제자 '구해줘' 우도환의 '성난 등근육' (사진)사이비 스릴러물 '구해줘' 우도환이 태평양 같은 넓은 어깨와 성난 등근육을 드러내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