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오늘(30일) '청년경찰·브이아이피' 단돈 '5천원'에 볼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브이아이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직 영화 ' 청년경찰'과 '브이아이피'를 관람하지 않았다면 오늘 단돈 '5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마련돼 있다.


30일 CGV에서는 '컬처데이'를 맞아 2D 영화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 시설을 무료나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국가가 지정한 '컬처데이'(문화가 있는 날)'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이다.


때문에 회원가입 여부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반값'으로 할인된 5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브이아이피'


이에 현재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영화 ' 청년경찰'과 '브이아이피' 등을 아직까지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개봉한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남한에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로,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청년경찰'의 경우 코믹한 경찰대 학생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9일 개봉했지만 여전히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하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영화다.


한편 오늘 CGV에서는 2D 영화뿐만 아니라 4DX와 스크린X 또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하루 종일 1만원이라는 가격에 관람이 가능하다.


일부 지역의 상영관은 할인이 진행되지 않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청년경찰'


영화 '청년경찰', 빵빵 터진다는 입소문 타고 '400만' 육박입소문을 타며 무서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이 400만 관객 동원을 코앞에 두고 있다.


'브이아이피', 오늘 100만 넘는다···"5일째 박스오피스 1위"박훈정 감독의 영화 '브이아이피'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1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