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알콩달콩 잘 만나서 곧 결혼 발표할 것 같은 연예계 장수커플 7쌍

인사이트Instagram 'kmg2604'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스타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대중에겐 언제나 큰 이슈 거리다.


특히 그들의 열애 소식은 신문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거나 실시간 검색어의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몰고 온다.


하지만 세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만큼 부작용이 큰 것도 사실.


각종 루머와 대중의 관심에 부담을 느낀 스타들 중에는 성격상의 이유로 연애에 마침표를 찍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럼에도 몇 년째 굳건하게 사랑을 유지해오고 있는 스타 커플들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는 것은 물론 이미지 상승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


공개연애 이후, 변함없이 사랑을 속삭이면서 좋은 소식을 바라게 만드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7쌍을 모아봤다.


1. 민효린 ♥ 태양


인사이트(좌) Instagram '__youngbae__ ' , (우) Instagram 'hyorin_min'


뮤직비디오에서 가수와 주인공으로 만나 4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


태양은 음악적 뮤즈로 민효린을 꼽을 만큼 여자친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민효린 역시 지난 27일 태양의 콘서트에 참석하면서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2. 수영 ♥ 정경호


인사이트Twitter 'A_forever0805'


2012년부터 5년째 연애 중인 수영, 정경호 또한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다.


정경호는 열애 인정하기 직전 한 방송에서 수영을 염두한 듯한 여성상을 고백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두 사람은 당당히 데이트를 즐기거나 방송에서도 공공연히 서로를 언급하는 등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3. 홍윤화 ♥ 김민기


인사이트Youtube '홍윤화 김민기 오빠랑 고고씽!'


무려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사랑이란 이름으로 서로를 보듬어온 커플도 있다. 바로 개그맨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그 주인공.


연인 홍윤화를 생각하며 김민기가 실천한 각종 로맨틱한 일화는 전국의 수많은 여심을 설레게 할 만큼 큰 화제를 낳았다.


최근 한 방송에 동반 출연한 두 사람은 곧 좋은 소식을 알리겠다는 귀띔을 전해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4. 거미 ♥ 조정석


인사이트(좌) 연합뉴스 , (우) KBS '최고다 이순신'


지인의 소개로 지난 2013년부터 알콩달콩 연애 중인 거미, 조정석은 4년째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과거 거미는 한 방송을 통해 "다시 기회가 온다고 해도 (남자친구를) 공개할 것 같다"며 조정석에 대한 무한

한 애정을 드러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거미의 새 앨범에 참여한 조정석 역시 작곡과 기타연주에 참여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서며 여자친구

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5. 신민아 ♥ 김우빈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5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모 광고를 통해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작품을 응원하며 고급 뷔페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톱스타다운 통 큰 내조로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신민아는 현재 암 투병 중인 김우빈의 곁을 살뜰히 지키는 등 애틋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6. 수지 ♥ 이민호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 (우) 코카콜라


지난 2015년 수지와 이민호의 열애 소식이 보도되면서 온라인은 연일 두 사람의 이야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지난 3월, 두 사람은 2주년 파티를 자축하며 그간 일었던 결별설을 일축, 현재까지 굳건한 사랑을 지켜나가고 있다


7. 강소라 ♥ 현빈


인사이트(좌) 현빈 공식 홈페이지, (우)Instagram 'reveramess_'


소속사 문제로 함께 고민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강소라, 현빈 커플. 두 선남선녀의 달달한 열애 소식에 당시 대중들과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물결을 이뤘다.


작품 활동 또한 게을리하지 않는 두 사람은 본업에 충실하며 지금까지도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내년 가을에 결혼하는 '8년째 열애중' 홍윤화♥김민기 커플 화보올해 연애한지 햇수로 벌써 8년째인데도 여전히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커플이 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