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청순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 강탈한 수지

인사이트게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오는 9월 새 드라마로 컴백하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님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5일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는 2017 가을/겨울 시즌 화보 '수지 데님' 시즌2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사진 속 수지는 '걸크러쉬' 분위기 가운데 도도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인사이트게스


자신의 이름을 건 데님을 입은 수지는 검은색 티셔츠와 청바지만 입었어도 섹시함이 물씬 풍겼다.


시즌2로 돌아온 '수지 데님'은 옆라인에 컬러 라인을 추가해 차별화된 느낌을 살렸다.


스포티한 감성을 첨가하며 일자핏 스트레이트, 나팔바지 느낌의 부츠컷, 몸에 달라붙는 스키니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인사이트게스


여기에 군데군데 박힌 자수 레터링이 다양한 색상과 위치에 박혀 유니크함을 보여준다.


공개된 '수지데님' 프로모션 화보는 게스 마이크로사이트를 비롯해 전국에 있는 게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게스


한편 수지는 배우 이종석과 함께 주연을 맡은 SBS 새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로 오는 9월에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래시가드 화보서 탄탄한 몸매로 '건강美' 발산한 한채아배우 한채아가 건강미 넘치는 래쉬가드(rash guard) 화보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