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페리페라', 홍대에 단독샵 '페리마켓' 1호 오픈했다

인사이트Facebook 'periperakr'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색조 브랜드 '페리페라'가 드디어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25일 '페리페라'는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페리페라'의 첫 단독 매장 '페리마켓' 개점 소식을 알렸다.


'페리마켓'은 홍대 놀이터 맞은편에 위치했으며 지난 25일에 정식 오픈했다. 


페리페라 1호점 '페리마켓'은 외관부터 파스텔 톤의 분홍색 빛으로 물들어져 있어 소녀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periperakr'


매장 내부에는 핑크 핑크 한 인테리어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가득 채워 놔 매장 공간마다 셀카존·포토스팟으로 활용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최대 70% 세일 아울렛 공간도 마련해 여성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시켰다.


'페리마켓'에서는 초기 페리페라 제품부터 최근 신상 F/W 제품까지 입점되어 있어 페리페라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대에 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여기가 천국입니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periperakr'


페리페라, '과즙미' 터지는 신상 '잉크 더 포근 벨벳' 출시냈다 하면 '품절대란'을 불러오는 페리페라가 일명 '구름 틴트'로 돌아왔다.


페리페라, '립통령'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신상 컬러 출시일명 '10초 틴트'라 불리는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신상이 출시 3일 만에 판매량 3만개를 기록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