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시·공간 뛰어넘어 아빠 구하는 '디즈니' 신작 '시간의 주름' 예고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JCGV'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시·공간을 가뿐히 뛰어넘는 월트디즈니의 판타지 기대작이 올봄 국내를 찾는다.


25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시간의 주름' 한국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 속 주인공 소녀는 5차원의 이동 원리를 알아낸 후 알 수 없는 어둠에 갇힌 물리학자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소녀는 숨겨진 능력을 통해 순식간에 몇백억 광년의 과거 혹은 미래로 도달할 수 있게 되고 그곳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함정에 빠지게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JCGV'


알 수 없는 위기 속에서 모든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소녀뿐.


그녀는 "전사가 되라"는 말을 듣고 본격적으로 아버지를 찾기 위해 '어둠'의 공간을 찾으려 고군분투한다.


영상의 말미에는 "아무것도 믿지 마라. 빛보다 빠른 건 단 하나뿐이야. 어둠"이라는 내레이션이 등장하며 미스테리함을 더한다.


영화 '시간의 주름'은 오프라 윈프리, 리즈 위더스푼 등 미국 인기 배우가 출연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JCGV'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뉴베리 상'을 수상하기도 한 매들렌 렝글(Madeleine L'Engle)의 소설 '시간의 주름'(1962년)을 원작으로 한 해당 영화는 SF물로 제작돼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영화 '시간의 주름'이 원작 속 주인공 메그가 겪었던 미스터리 한 모험 등을 어떤 환상적인 영상으로 재탄생시켰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시간의 주름'은 오는 2018년 봄에 국내에서 개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JCGV'



판타지의 전설 '나니아 연대기4', 7년 만에 돌아온다판타지계의 전설 '나니아 연대기'가 7년 만에 관객들을 찾아온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