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품절대란 일으킨 스파오 '짱구 파자마' 오는 26일 재출시 확정

인사이트

(좌)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우) SPAO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나오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스파오의 짱구 파자마가 재출시된다.


21일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26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짱구 파자마를 재판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스파오는 지난달 25일 짱구 파자마를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Facebook '스파오' 


'짱구 파자마'는 애니메이션 속 짱구가 입고 뒹굴뒹굴했던 파자마와 똑같은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온라인 한정으로 판매된 '짱구 파자마'는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출시 30분 만에 완판됐고, 스파오는 그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다음날 다시 한 번 온라인 한정판 2차분을 판매했다.


이 역시 모두 완판됐다. 당시 스파오는 2차 입고가 '마지막'이라며 재출시 일정이 없음을 공지했었다.


인사이트Facebook '스파오' 


그러나 판매 완료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출시 요구가 빗발치면서 이번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격 재판매가 확정됐다.


아울러 스파오는 구매자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랜덤 피규어와 초코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짱구 파자마는 오는 26일(토요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정확한 매장 공지는 내일(22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짱구가 입던 '파자마' 품절 대란 일어나자 중고나라서 벌어진 일전국에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짱구 파자마'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