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롯데주류,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한다

인사이트롯데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주류가 대한축구협회를 공식 후원한다.


21일 롯데주류는 오는 2021년까지 4년간 대한축구협회를 공식후원하기로 하고 이날 파주 NFC에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롯데주류 공식 후원 조인식에는 롯데주류 이종훈 대표이사와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신태용 국가대표팀 감독이 참석했다.


롯데주류는 이번 후원 조인식을 통해 공식 후원사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권리를 획득하게 됐다.


앞으로 롯데주류는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는 대표팀 경기의 A보드 광고, 경기중계와 하이트라이트 영상에 '피츠 수퍼클리어' 브랜드 노출, 경기 입장권을 활용한 프로모션 운영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인사이트롯데주류


한편 롯데주류가 지난 6월 야심차게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도수 4.5도의 유러피언 스타일 라거맥주이다.


끝까지 깔끔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잔당을 최소화하고 잔미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발효 후 맥주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고 발효 시 농도 그대로 제품을 만드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해 출시와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있는 이때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과 대한축구협회의 발전에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