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김종국 헬스장 다니는 '어깨 깡패' 박보검의 우월한 수트핏

인사이트LF TNGT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박보검이 가을 남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 사진을 통해 우월한 수트핏을 뽐냈다.


21일 박보검 측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패션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가을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사진은 가을 남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컨셉으로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수트를 입고 있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은 데님 트러커에 더블 피코트를 믹스매치한 스타일과 캐시미어 소재 수트로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수트핏을 선보여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게 한다.


인사이트LF TNGT


특히 김종국과 같은 헬스장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진 박보검은 이전과 달리 확 넓어진 어깨를 자랑하며 남성미를 뽐냈다.


박보검의 이같은 상남자스러운 반전 매력은 평소 꾸준한 운동의 결과 덕분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슬림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우람한 몸으로 '어깨깡패'로 변신한 박보검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종영한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까칠한 왕세자 이영 역을 열연했던 박보검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인사이트LF TNGT


요즘 운동해 몸이 커졌다고 팬들 사이서 난리난 박보검 근황공항에서 배우 박보검의 벌크업된 상남자 몸매가 포착돼 놀라움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