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워너원' 리더 윤지성이 팬미팅 현장에서 깜찍한 팬서비스로 시선을 모았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Reflect J'에는 워너원 윤지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날 서울 상암동 영풍문고에서 열린 그룹 워너원 앨범 발매 기념 팬 사인회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워너원 리더 윤지성은 팬으로부터 받은 조화를 왼쪽 귀에 꽂고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때 한 팬과 눈이 마주친 윤지성은 '꽃받침'을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팬이 요청에 그는 귀에 꽂은 꽃을 입에 물고 꽃받침을 하며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어 윙크와 특유의 빙구 웃음까지 깜찍한 팬서비스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다.
한편 윤지성은 지난 10일 방송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워너원고'에서 멤버들에 의해 워너원 리더로 선출됐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로 정식 데뷔한 그룹 워너원은 데뷔 사상 처음으로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워너원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지만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MBC '쇼! 음악중심'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워너원은 지상파 음악 방송프로그램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게 됐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