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미녀 개그우먼 허민♥야구선수 정인욱, 1년 연애 끝 내년 결혼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 (우) Instagram 'ming_kko'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개그우먼 허민(31)과 프로야구 선수 정인욱(26)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14일 허민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허민 씨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던 야구선수 정인욱 씨와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후 결혼식을 준비하던 중 임신 6개월째에 접어들었다"며 허민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인사이트Instagram 'ming_kko' 


소속사는 "허민 씨는 설레는 마음으로 가정을 꾸릴 준비를 하고 있다"며 "정인욱 선수 직업의 특성상 시즌 중 결혼식을 올릴 수 없는 출산 후 2018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허민 또한 소속사를 통해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에 끝에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Instagram 'ming_kko' 


한편 지난 2008년 KBS 23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허민은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댄수다', '그녀는 예뻤다' 코너 등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삼성 라이온즈 소속 정인욱 선수는 올 시즌엔 3경기에 출장해 1패 평균 자책점 11.70을 기록했으며 훈훈한 외모로 여성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여친 수지 위해 하룻밤 '수백만원' 호텔 스위트룸 예약한 이민호배우 이민호와 연인 수지의 첫 열애설 당시 런던에서 펼쳐진 2박 3일 밀월 로맨스가 다시금 화제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