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틈만 나면 올라오는 '피지' 때문에 매일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13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늘(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단 일주일간 '노세범' 라인 전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노세범'은 말 그대로 '피지가 없다'는 뜻의 No-sebum을 일컫는다.
'노세범'은 무더운 여름 땀 때문에 화장이 무너지지 않도록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평소 번들거림이 심한 지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실제 이니스프리 '노세범'은 모공을 조여 피지를 꽉 잡아 유분기를 없애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국민파우더'에 등극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노세범'의 경우 찌든 앞머리에 사용하면 찰랑이는 머릿결로 돌려줄 정도로 기름기를 잘 잡아준다는 치명적인 장점도 가지고 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는 노세범 x emoji 미네랄 파우더,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 노세범 미네랄 팩트·파우더, 노세범 블러 팩트·파우더 중 '일시품절' 된 품목들이 여럿 생길 만큼 코덕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히는 만큼 이번 1+1 이벤트를 이용해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함께 나눠써 보는 것은 어떨까.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