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행복한 '욜로 라이프'를 꿈꾸는 우주 최강 귀요미들이 돌아왔다.
최근 영화 배급사 팝엔터테인먼트는 여러 나라에 팬을 보유한 카툰네트워크의 작품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가 오는 24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된다고 밝혔다.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유쾌한 곰 삼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의 소소하지만 재미있는 이야기를 그린다.
무더운 여름에 개봉되는 만큼 도심 속에서 여름을 나는 삼형제의 이야기를 담았다.
가마솥더위에 지친 막내 아이스베어를 냉동고에 넣는(?) 등 누구나 해봤을 엉뚱한 상상을 삼형제가 실현해줄 예정이다.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전국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빵빵 터지는 재미를 기대하기는 힘들지만, 입가에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에피소드가 많이 준비돼 있으니 '위 베어 베어스' 팬이라면 도전해봐도 좋을 듯싶다.
한편, 털털하고 푸근한 맏형 '그리즐리'와 소심하고 예민하지만 사랑꾼인 둘째 '판다', 묘한 매력의 만능재주꾼 막내 '아이스베어'의 여름나기를 그린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더빙 버전으로만 준비돼 있다.
러닝 타임은 62분으로 비교적 짧은 편이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